정해인·정혜성 뒤 이을 새얼굴은? FNC, 최초 연기자 오디션 개최

입력 2018-03-05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신인 배우 육성 프로그램 ‘2018 FNC PICK UP STAGE : ACTORS(이하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를 개최한다.

배우 정진영, 정우, 이동건, 조재윤, 박광현, 윤진서, 정해인, 정혜성, 성혁, 박두식, 곽동연, 정유진,김연서 등이 소속돼 있는 FNC는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를 통해 정해인과 정혜성의 뒤를 이을 새 얼굴을 찾는다.

‘FNC 픽업 스테이지 : 액터스’는 FNC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인 배우 육성 프로그램이다. 1차 서류전형, 2차 실물 오디션, 3차 임원 오디션, 그리고 최종 오디션 순으로 진행되며 2차 합격자와 3차 합격자는 각각 연기 사전트레이닝과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다. 최종 오디션 합격자 전원에게는 전속 혹은 연습생 계약 기회가 부여되며, 최종선발과 동시에 FNC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배우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점 합격자에 한하여 자사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991년 이후 2006년 이전 출생자 중 배우를 지망하는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3월 8일 오전 9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NC에서 론칭하는 ‘FNC 픽업 스테이지’는 올해부터 시작하는 차세대 인재발굴 오디션 프로젝트로, 해외 및 국내 곳곳의 신인 아티스트 발굴과 함께 국내를 기반으로 한 연기자 인재발굴을 진행하는 신인 엔터테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