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방송으로 베일 벗었다…‘우리가 만난 기적’, 기대 ↑

입력 2018-03-27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페셜 방송으로 베일 벗었다…‘우리가 만난 기적’, 기대 ↑

2018년 최고의 화제작 ‘우리가 만난 기적’이 어제(26일) 스페셜 방송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4월 2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생생한 촬영 현장과 배우, 감독이 직접 전하는 이야기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 것.

스페셜 방송에서는 ‘우리가 만난 기적’을 이끌어 가는 김명민(송현철A 역), 김현주(선혜진 역), 라미란(조연화 역), 고창석(송현철B 역)을 비롯한 배우군단, 이형민 감독을 필두로 한 열정 가득한 촬영기와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요소들을 콕 집어낸 족집게 같은 설명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죠셉 리, 윤석화, 백미경 작가, 이형민 감독의 인터뷰는 이들이 들려줄 기적 같은 스토리에 호기심을 높였다. 캐릭터 간의 관계와 관전 포인트, 배우들 간의 친밀함, 화기애애한 현장이 흥미를 자극했다.

최연소 은행지점장 송현철A(김명민 분)와 운명적인 사고로 그의 육체에 들어가게 된 중화요리 전문점 사장 송현철B(고창석 분)를 넘나들 김명민은 실제로 자신의 영혼이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간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어느 사람이든 정말 돌아버릴 것 같다”고 답해 극의 상황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짧은 미리보기 만으로도 송현철A와 B를 넘나들 김명민의 명품 연기와 김현주의 가슴을 울리는 내면 연기, 라미란의 생활 밀착형 연기까지 탁월한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바, 본방 시청 욕구를 끌어올렸다.

송현철B(고창석 분)의 딸 송지수 역을 맡은 김환희의 셀프캠에서는 가족으로 만나게 된 고창석, 라미란, 이도경(송모동 역)과의 설레는 첫 촬영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평범한 우리네 일상으로 공감대를 높일 네 사람의 케미가 궁금증을 한껏 유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우리가 만난 기적’은 스페셜 방송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으로 안방극장 나들이를 한 주 앞두고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발산, 예비 시청자들의 고정픽으로 떠올랐다. 믿고 보는 배우들과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감케 하는 ‘우리가 만난 기적’의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4월 2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