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벤틀리, 앙증 앞니→걸음마 도전까지

입력 2018-09-16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꼬물이 벤틀리가 폭풍성장했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3회는 ‘너의 처음을 응원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쑥쑥 자란 벤틀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벤틀리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벤틀리는 걸음마 연습 신발을 신고 샘 아빠와 걷기 연습을 하고 있다. 혼자 힘으로 벌떡 일어서 있는 벤틀리의 모습은 첫 걸음마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앙증맞은 앞니 두개가 보이게 활짝 웃고 있는 벤틀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샘 아빠는 벤틀리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바로 벤틀리의 앞니가 자란 것. 사과를 먹을 정도로 성장한 벤틀리의 모습에 샘 아빠와 윌리엄은 감탄했다. 꼬물이 벤틀리의 폭풍성장은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벤틀리는 아침을 먹은 후 샘 아빠와 걸음마 특훈에 돌입했다. 샘 아빠는 걸음마 연습 신발을 벤틀리와 함께 신고 걷는 연습을 하는가 하면 뻥튀기를 이용해 미끼 작전을 펼치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을 사용했다고. 뻥튀기를 잡으려 걷기 위해 노력하는 벤틀리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벤틀리의 기특한 폭풍성장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