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오는 30일 데뷔하는 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이비제이95는 오늘(23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홈’에 수록된 곡명과 크레딧이 최초 공개되어 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홈(HOME)’을 포함해 ‘러브 다이브(LOVE DIVE)’, ‘됐어 (STAY)’, ‘생각나’, ‘거울 앞에; 비포 더 쇼(before the show)’, ‘꿈에서’, ‘오늘밤’ 그리고 타이틀곡 인스트(Inst)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곡의 제목만으로도 데뷔 앨범의 애틋함 넘치는 전체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크레딧을 통해 타이틀곡은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다수 작곡한 작곡가 서용배와 비투비, 마마무 등과 호흡한 작곡가 서재우, 워너원의 곡을 만든 바 있는 작곡가 원정호가 뭉친 프로듀싱팀 ‘텐텐(TENTEN)’의 곡이라는 점이 밝혀져 데뷔 앨범에 대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 또한 실력파 작곡가 팀들과 작업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인 점을 알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은 물론 ‘러브 다이브’, ‘생각나’, ‘거울 앞에’ 총 4개의 곡은 멤버 상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제이비제이95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