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황사장 고준, ‘박소현의 러브게임’ 첫 출연

입력 2019-05-10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열혈사제’ 황사장 고준, ‘박소현의 러브게임’ 첫 출연

치명적인 눈웃음과 특유의 매력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강타한 배우 고준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10일(금)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배우 고준이 출연한다. 고준은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 황철범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고준이 ‘열혈사제’ 종영 후 첫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러브게임’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고준은 ‘열혈사제’ 비하인드스토리와 포상 휴가에 대한 에피소드, ‘열혈사제’ 이후 높아진 인기에 대한 소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고준은 ‘내 인생의 OST', '댄스 DNA를 깨워주는 노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의 주제로 추천곡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준의 ‘러브게임’ 출연 소식에 많은 팬들은 “으른 섹시의 정석 고준이라니! 본방사수할게요”, “우리 황사장님 사투리 들어야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치명적인 매력의 고준이 출연하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10일(금) 오후 6시에서 8시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도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