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손글씨 리릭 티저 공개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입력 2019-05-22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로시, 손글씨 리릭 티저 공개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가수 로시(Rothy)가 새 미니앨범 손글씨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로시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의 타이틀곡 'BEE' 손글씨 리릭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BEE'의 포인트 가사 일부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시가 직접 정성스레 한 자 한 자 써 내려간 글자마다 진심이 느껴지며 훈훈함을 안긴다. '컬러 오브 로시'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로시는 다양한 색깔을 이용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리릭 티저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로시는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 꽉 막힌 black color 멋이 없어 / 어때 color color color of me'라는 문구를 적어내려가는 영상도 첨부하며 이번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로시는 큐티와 도도를 오가는 매력부터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7일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를 발표하는 로시는 첫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로시(Shape of Rothy)'를 통해 로시의 음악의 형태를 스케치하듯 그려냈다면, 이번에는 로시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한층 구체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또 로시는 타이틀곡 'BEE'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린 바, 계속해 성장해 나가는 뮤지션으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로시는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