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1박 2일 시즌4’ 방글이 PD “멤버들=예능 왕초보, 재미 있을 것”

입력 2019-12-04 0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시즌4’ 방글이 PD “멤버들=예능 왕초보, 재미 있을 것”

KBS 2TV ‘1박 2일 시즌4’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가 각오를 밝혔다.

방글이 PD는 “출연진이 대거 교체된 만큼 포맷에 급격한 변화를 주지 않아도 충분히 새로운 느낌이 들 거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4만의 특장점이라고 한다면 ‘여행’과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의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정성스럽게 잘 담아내 시청자가 함께 여행하는 것 같은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새로운 출연진을 구성하게 된 이유도 언급했다. 방글이 PD는 “신선한 조합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제일 컸다. 차별화를 위해 기존 예능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인물들이 필요하다고 느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멤버 다수가 예능에 ‘왕초보들’이라 만들어낼 수 있는 재미 포인트가 다양하게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첫 촬영을 마친 소감도 밝혔다. 방글이 PD는 “첫 촬영이기에 나도 긴장했고, 멤버들도 긴장해 다들 잠을 설치고 왔더라”며 “모두의 긴장감과 부담감이 오히려 열정으로 치환돼 하루 종일 파이팅이 넘치는 촬영을 할 수 있었다. 10년 넘게 ‘1박 2일’을 해온 김종민을 당황시키는 열정 포인트가 가득했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방글이 PD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1박 2일’의 복잡하지 않고 정겨운 웃음 그대로를 안방에 전하고 싶다. 물론 새로운 출연자들과 구성, 새로운 웃음을 만들어내겠지만, 전혀 다른 프로그램이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던 그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다. 반가운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할 ‘1박 2일’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1박 2일 시즌4’는 8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