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기프트, 오늘(31일) 팬송 ‘나와 함께’ 발매

입력 2020-01-31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퍼밴드’ 기프트, 오늘(31일) 팬송 ‘나와 함께’ 발매

인디씬 신인 밴드 기프트가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송 ‘나와 함께’를 발매한다.

‘나와 함께’는 기프트가 2020년 처음 발매하는 신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 속 어떤 시련이나 위기가 찾아와도 함께 손을 잡고 나아가자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곡이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열린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직접 찍은 공연 영상을 뮤직비디오로 활용하겠다는 깜짝 이벤트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관객들에게 받은 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을 뿐 아니라 팬이 직접 작성해 선물한 그림엽서를 앨범 재킷 이미지에 사용해 기프트와 팬 모두에게 의미가 남다르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 이주혁과 실력파 베이스 연주자 김형우로 구성된 밴드 기프트는 2017년 결성돼 부천 전국 버스킹 대회 금상, 야마하 아시안비트 최우수상, KBS올댓뮤직X인디스땅스 우승, 뮤지스땅스 준우승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았다.

더욱이 지난해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두 멤버 모두 실력을 인정받아 좋은 성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개최한 단독콘서트도 올 매진시키는 등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며 인디씬 가장 핫한 신예 밴드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해 방송 및 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기프트는 ‘나와 함께’ 발매 후 2020년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