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복면가왕’ 서당개 정체=이혜성 “전현무의 여자친구 수식어 부담”

입력 2020-09-20 1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복면가왕’에 모습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1라운드 네 번째 무대에서는 부쭈막 고양이과 서당개 가면을 쓴 가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완성도 높은 기교를 보여준 부뚜막 고양이, 청아하고 선한 목소리를 지닌 서당 개의 조화로운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결과에 따라 부뚜막 고양이가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결국 서당 개는 솔로곡 무대와 함께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서당개의 정체는 다름 아닌 최근 프리 선언을 한 이혜성 전 아나운서였다. 그는 한복을 입은 고운 자태를 뽐내는 한편 진심을 담은 선한 목소리로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이혜성은 “일단 이런 큰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이다. 내 노래 실력인데도 이렇게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혜성은 전현무의 여자친구라는 수식어에 대해 “부담은 많이 간다. 방송에서 내가 보여드린 점이 없다 보니 누군가의 여자친구로 인식되지 않나 싶다”며 “이 부분은 내가 앞으로 헤쳐나가야 할 도전 과제”라고 당찬 모습을 보였다 .

또한, 이혜성은 ‘복면가왕’ 출연에 대한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 “혼자서 무대에 설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떨지 말고 잘하라더라.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으니 최선을 다 해보자고 해줬다”고 전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