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진행하는 ‘보그싶쇼’에 김준수가 출연한다.
오늘(11일) 오후 10시 민혁이 호스트를 맡고 있는 “네이버 NOW.” ‘보그싶쇼’에 가수 김준수가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새롭게 찾아온 ‘보그싶쇼’의 첫 방송인 만큼 청취자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은 김준수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으로 컴백한 바로 다음 날인 11일 ‘보그싶쇼’에 출연, 민혁과 함께 신보와 관련된 토크로 방송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민혁이의 쇼’를 뜻하는 제목으로, 네이버 NOW.를 통해 전 회차 보이는 영상으로 공개되는 라이브 오디오쇼다. 단독 호스트를 맡은 민혁은 방송을 통해 다양한 게스트들을 맞이하고 전 세계 청취자들과 쾌활하게 소통하고 있다.
민혁은 ‘보그싶쇼’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의 MC 자리에서 ‘씬 스틸러’로 활약하고 있으며, KT Seezn ‘빽투더 아이돌’에서도 유쾌한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에는 몬스타엑스로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OST를 가창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영역을 점차 넓히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멤버인 민혁은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해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면서 활약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