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위키미키 “완전체 출연권 쓰러 왔다”

입력 2020-12-26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는 형님’ 종업식 파티에 그룹 위키미키가 찾아온다.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0 형님학교 종업식’으로 꾸려진다. ‘아는 형님’의 큰 이벤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장 티처’ 장성규와 ‘동 선배’ 신동이 진행을 맡는다.

또한 지난 ‘형님학교 걸 그룹 대전’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그룹 완전체 출연권’을 획득한 자타공인 흥신흥왕 걸 그룹 위키미키가 자리를 빛낸다.


이번 종업식에서는 한 해 동안 형님 학교를 찾아 온 게스트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형님들은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영상 속 게스트들의 모습에 반가워하면서 그들의 활약상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전학생 부문의 수상자들이 직접 보내온 수상소감 영상이 공개돼 종업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형님들이 직접 뽑은 ‘한 해 동안 아는 형님을 위해 활약한 멤버’를 시상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과연 올해는 어떤 형님이 영광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티처 장성규, 동선배 신동, 위키미키가 함께하는 ‘2020 형님학교 종업식’은 12월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