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배진영 콘셉트 비디오 오픈

입력 2021-01-29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씨아이엑스), 배진영 콘셉트 비디오 오픈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콘셉트 비디오 공개를 마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마지막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핑크 헤어로 깜짝 변신한 배진영이 조각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키치한 분위기의 배경과 함께 어우러진 배진영과 함께 앞서 콘셉트 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CIX 멤버들의 모습 일부가 담겨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감각적인 화면 전환과 함께 이어진 영상에서는 CIX 멤버 전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멤버들 모두가 즐거워하며 흥이 가득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가운데 배진영은 어딘지 모르게 조용히 고민에 빠진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CIX가 새롭게 발매하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기존에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반전미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은 이번 앨범에 팬들의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앞서 CIX가 선공개된 타이틀곡 ‘Cinema (시네마)’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통해 사랑스러운 비주얼부터 댄디하고 발랄한 모습까지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만큼 컴백에 대한 열기가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