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화보, 봄의 여신

입력 2021-03-05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유 화보, 봄의 여신

가수 아이유의 주얼리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봄 광고 캠페인의 컨셉은 ‘블룸 어게인(Bloom Again)’으로 봄을 맞이하는 설렘과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얼어붙은 마음이 다시금 새롭게 피어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광고에서 아이유는 일렁이는 핑크 빛을 배경으로 싱그러움 가득한 모습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봄의 여신 자태를 선보였다.

첫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따스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에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두 손을 모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유 특유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고혹적인 눈빛이 신비로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아이유의 로맨틱한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쉬폰 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를 착용한 컷에서 아이유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우아한 포즈를 연출했다.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진주 디테일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연보라 곱창밴드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퍼프 소매 블라우스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정교한 100면 컷팅의 극대화된 눈부신 반짝임이 돋보이는 주얼리로 빛나는 포인트를 더했다.

살랑이는 봄 기운 가득한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