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우주소녀 더 블랙, 이런 모습 처음…치명적인 ‘Easy’ (종합)

입력 2021-05-12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신곡] 우주소녀 더 블랙, 이런 모습 처음…치명적인 ‘Easy’ (종합)

그룹 우주소녀의 변신은 끝이 없다. 우주소녀 쪼꼬미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WJSN THE BLACK)이 오늘(12일) 가요계에 출격했다. 설아, 엑시, 보나, 은서 네 명으로 구성된 우주소녀 블랙은 그룹의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성숙한 매력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를 발매했다. 총 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우주소녀와 크래비티(CRAVITY) 등 다양한 앨범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온 엑시가 모두 작사에 참여했다.

먼저 타이틀곡 ‘Easy’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속삭이듯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곡으로 펑키한 드럼이 인상적인 다크 디스코 장르다. 수록곡 ‘Kiss Your Lips’에서는 보다 적극적으로 성숙해진 사랑의 감정을 노래했다. 과감하게 아찔한 상상을 자극하는 곡으로 몽환적이고 비밀스러운 느낌을 멜로디로 표현해 성숙한 분위기를 주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이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Easy’ 뮤직비디오에서 우주소녀 더 블랙은 매니시한 수트를 입고 등장,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매력을 끌어올렸다. 시크한 표정 연기와 유려한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My attitude' 발매와 더불어 1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쇼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