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Day By Day’ 리메이크, 감성 보컬 선사

입력 2021-05-23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드벨벳 조이가 리메이크 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로 감성적인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조이의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5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안녕 (Hello)’을 비롯해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된 리메이크 곡 6곡이 담겨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Day By Day’는 그루비한 베이스 리듬과 서정적인 EP 사운드가 감성을 자극하는 미디엄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여성 듀오 애즈원이 1999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했으며,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게 용기내어 조금씩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조이의 성숙한 보컬이 돋보인다.

더불어 조이는 이번 앨범 트랙 리스트와 각 곡의 무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를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23일) 0시에는 신비롭고 청초한 분위기의 ‘Day By Day’ 무드 샘플러 및 트랙 포스터,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솔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