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성은, 정조국 몰래 제주도行…짐 무게만 65kg

입력 2021-05-23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김성은과 삼 남매가 남편 정조국 몰래 제주도를 방문한다.

24일 방송에는 김성은이 제주도에 혼자 살고 있는 남편 정조국을 만나기 위해 처음으로 삼 남매와 함께 제주도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남편 몰래 제주도를 찾아가는 특별한 이유도 밝혀질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성은은 삼 남매와 처음 가는 제주도에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짐을 싸기 시작했다. 김성은은 세 아이의 옷부터 기저귀, 간식, 장난감까지 무게가 무려 65kg이 넘는 짐을 챙겨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삼 남매의 취향이 다른 탓에 3가지 종류의 ‘이것’을 챙기기도 했다. 반면 김성은은 본인의 옷 하나도 챙기지 못한 채 심지어 입고 갔던 옷을 그대로 입고 돌아왔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날 삼 남매와의 여정은 시작부터 험난했다. 김성은은 양손 무겁게 짐을 챙기느라 차 키를 깜빡해 출발 전부터 멘붕에 빠진 것. 그런가 하면 출근길 차량 정체로 꽉 막힌 도로에서 둘째 윤하가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하는 초유의 비상사태가 벌어지고 말았다. 그러나 김성은은 아이 셋을 키워온 ‘육아 12년 차’ 다둥이 맘답게 의연하게 위기 상황을 대처해 스튜디오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성은이 위기 상황을 극복한 노하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우여곡절 끝에 제주도에 도착한 김성은과 삼 남매는 들뜬 마음으로 남편 정조국이 있는 클럽하우스로 향했다. 그러나 정조국이 숙소에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에 가족은 일동 당황했다. 급기야 윤하는 아빠를 애타게 찾으며 오열했고, 김성은도 망연자실했다.

과연 이들은 제주도에서 상봉할 수 있을지.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엇갈린 운명의 결말은 24일(월) 밤 10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