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맘카페2’ 장윤정 “♥도경완과 싸우고 집나가…길에서 눈물” (종합)

입력 2021-05-25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맘 편한 카페'가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공감대의 시즌2로 돌아왔다.

지난 24일 첫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의 새 예능 '맘 편한 카페2'는 장윤정과 이동국의 에피소드로 첫페이지를 열었다. 12년 장롱면허가 고민인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을 일일강사로 특별 초대했고, 딸 재시의 진로가 고민인 이동국을 위해서는 같은 맘카페 회원인 배윤정이 해결사로 나섰다.


●장윤정 "도경완과 싸우고 길거리서 혼자 울어"

장윤정이 운전 연수를 받게 된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은 24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남편 도경완에게 운전을 배웠다. 장윤정은 운전 연수 전 "2달 전에 부부싸움을 했다"고 운을 뗐고, 도경완은 당황한 표정으로 "무슨 부부싸움이냐. 내가 일방적으로 혼난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에 장윤정은 "거짓말 좀 치지 말아라. 내가 울고 집을 나갔는데"라며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말도 안 되는 고집을 부리니까 내가 속상해서 집을 나갔지. 자기는 화나면 차 타고 확 나가버리는데 나는 밖에 나가니 막상 갈 곳이 없더라"며 "길거리 벤치에 앉아서 혼자 울다가 집에 들어갔다"며 운전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 장윤정, 도경완 갑질에 '분노 폭발’

장윤정이 도경완에게 운전 연수를 받는 중 중 폭발했다. 운전 선생님으로 나선 도경완은 장윤정에게 "'선생님'이 아닌 다른 호칭을 쓸 때마다 벌금, 화낼 때마다 벌금!"이라고 조건을 내걸었다. 이에 장윤정은 "돈 벌려고 왔어? 짜증 난다"며 발끈했다.

도경완은 운전연수를 위해 공터로 이동하면서도 장윤정에게 주의해야 할 점들을 늘어놨다. 장윤정은 화를 꾹꾹 누르면서 도경완에게 운전을 배우려고 했으나 결국 작은 목소리로 "꼴 보기 싫어. 더러워서 내가 진짜"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장윤정은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2년이 지나고 운전 연수를 했지만 빠른 습득력을 보여줬다. 도경완은 아내에게 꼼꼼하게 운전을 가르쳐주면서도 잔소리를 쉬지 않고 늘어놨다.

장윤정은 "도경완이 굉장히 잘 가르쳐줬는데 말이 너무 많아서 말에 치인다"며 "부부끼리 운전 배우는 게 아니었다. 도경완이 너무 갑질한다"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티격태격하던 장윤정 도경완은 운전 연수 후 공원에서 함께 점심을 먹으며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