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이상우, 일상공개→♥김소연 특급응원

입력 2021-05-30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규 골프 예능 ‘골프왕’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골프왕’을 향한 불꽃 열정을 드러내는, ‘4인 4색’ 셀프 카메라를 공개한다.

TV CHOSUN ‘골프왕’은 골프를 몰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신선함이 가득한 신개념 스포츠 예능이다.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골프왕’ 2회에서는 제주도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골프왕 드림팀’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의 4인 4색 셀프 카메라가 그려진다. ‘골프의 전설’ 김국진과 김미현 앞에서 혹독한 골프 신고식을 치르고 초강력 게스트들과 실전 대결에서 진땀나는 대결을 펼쳤던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이 더욱 굳은 의지로 골프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제주도로 전지훈련을 떠나기로 계획한 것.

4인의 ‘골프왕’ 멤버들이 골프에 대한 진심 가득한 열정으로 전지훈련을 준비하는 모습을 직접 카메라로 찍어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골프에는 생초보 ‘순백이’ 별명을 얻은 이상우는 전지훈련을 떠나기 전 짐을 꾸리며 아내 김소연의 애교만점 응원을 받는 특급 일상을 선보였다. 정작 이상우는 선크림, 세면도구, 속옷까지 아내 김소연의 지령대로 빈 가방을 채우며 ‘김소연 AI’인 듯 행동해 웃음을 안겼다.

‘잔디의 제왕’ 라이언킹 이동국 역시 가족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전지훈련을 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누구보다도 골프를 향한 강한 열정을 내뿜고 있는 이동국은 전지훈련 전날까지도 골프 연습에 매진하며 24시간 골프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고 있는 터. 아빠 이동국의 골프 열정에 설아, 수아, 시안, 일명 ‘설수대’ 삼남매는 귀여움을 장착한, 힘이 불끈 솟는 ‘아빠 사랑 응원’을 선보였다.

‘트롯 형제’로 변신한 장민호와 ‘골프웨어 모델’에 나선 양세형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롯 대세’ 장민호는 대기실 습격으로 반가운 얼굴들과 만나 ‘골프 사랑’을 과시했고, 양세형은 제주행을 위한 짐을 싸다 말고 골프웨어 패션쇼를 벌이며 ‘런어웨이 웃음쇼’를 펼쳤다.

지난 첫 방송에서 막상막하 끝장 대결을 펼친 ‘골프왕’ 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과 초특급 게스트 김성수-한정수-조연우-민우혁의 ‘한정수와 아이들’ 중 어느 팀이 ‘골프왕’ 첫 우승을 거머쥐었는지 ‘골프왕’ 2회 방송에서 공개될 결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은 매우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골프왕’]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