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샤 사랑해”…‘블랙위도우’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7-05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 위도우'가 국내 팬들의 특별한 응원이 담긴 ‘팬 메시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는 팬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가득 메워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블랙 위도우’의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 시계 속 빼곡하게 수놓인 팬들의 메시지는 장장 11년간 마블 유니버스의 대장정을 함께한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는 지난 6월 18일부터 6월27까지 10일간 ‘블랙 위도우’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라는 타이틀로 1,194명의 팬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벤트에 참가한 팬들은 “나타샤, 3000만큼 사랑해!”, “당신은 어벤져스의 영원한 히어로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던 나의 히어로”, “내가 가장 오래 사랑한 캐릭터”, “마음 속 평생 남을 내 최애 캐릭터” 등 가슴 뭉클한 응원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포스터는 7월 2일(금)부터 7월 15일(목)까지 CGV여의도 특별 전시회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