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재진 전역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전문)

입력 2021-08-01 12: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FT아일랜드 이재진이 제대했다.

이재진은 지난해 1월 강원도 철원군 3사단 백골신병교육대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했다.

최근 마지막 휴가를 나온 이재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국방부 방침에 따라 부대 복귀 없이 1일 만기 전역했다. 이재진은 이홍기에 이어 FT아일랜드 두 번째 군필 멤버가 됐다. 이홍기는 지난 4월 제대했다.

제대 당일 이재진은 SNS에 글을 올려 전역소감을 전했다. 이재진은 “백골부대에서의 군 생활을 마치고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즐겁게 군 생활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적었다. 이어 “하루 빨리 우리 팬들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팬들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재진은 군 동기들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붉은 제복을 입은 이재진의 멀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재진은 군 입대에 앞서 MBN '리치맨', SBS '언니는 살아있다', KBS2 '못말리는 결혼'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밖에 보컬 앨범 발매 및 뮤지컬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했다.


이재진은 오는 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가장 먼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 이하 이재진 전역 소감 전문


2021.08.01

백골부대에서의 군생활을 마치고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즐겁게 군생활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루 빨리 우리 팬들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고맙고 사랑해요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