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정규 1집 첫 번째 프리뷰 공개…17일 컴백

입력 2021-08-09 0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CIX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첫 번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Bad Dream (배드 드림)'을 비롯해 타이틀곡 'WAVE (웨이브)', 수록곡 'Off My Mind (오프 마이 마인드)', 'Lost (로스트)', 'Genie in a Bottle (지니 인 어 바틀)'까지 총 5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돋보였다.

타이틀곡 'WAVE'는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파워풀한 리듬과 그루비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CIX만의 파워풀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OK' Prologue : Be OK'에는 악몽 같은 현실로 인해 방황하는 청춘들의 간절한 기도에 관한 내용을 담은 'Bad Dream', 선과 악의 갈림길에서 구원받기 위해 싸우고 버티며 방황하는 청춘에 대한 내용을 담은 'Off My Mind', 상실된 모든 것들을 되찾겠다는 의지를 이야기하는 'Lost', 소중한 것들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이야기 'Genie in a Bottle' 등이 담겨 CIX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원이 수록돼 CIX의 첫 'OK' 시리즈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OK' Prologue : Be OK'는 CIX가 데뷔 2년 만에 새로운 'OK' 시리즈를 여는 프롤로그 앨범으로 17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