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x넌센스ll’ 티켓 오픈

입력 2021-09-02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공연을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잔나비는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부터 CGV에서 상영되는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의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했다.

1주차 티켓 예매는 2일 오후 5시부터 전국 50개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상영 극장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잔나비는 티켓 오픈 확정과 함께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의 예고편 영상을 게재하며 오랜 시간 잔나비의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콘서트 현장의 열기가 생생히 전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무대를 온전히 즐기는 잔나비의 모습과 관객의 환호로 가득한 객석은 공연장 한가운데에 들어선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심장을 뛰게 했다.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는 2019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했던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콘서트와 2020년 2월에 진행했던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ll’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영상들을 담은 공연 실황 영상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 실황 영상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석 매진이란 기록을 세운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를 그대로 극장으로 옮겼다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잔나비는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 개봉과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콘서트 팔찌와 사인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보컬 최정훈과 드럼의 윤결 또한 무대 인사를 통해 오랜 시간 공연장에서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만나볼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 영상은 팬들에게 기분 좋은 가을을 마주하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잔나비의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ll’는 오는 9일부터 전국 50개 CGV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주차 티켓은 2일 오후 5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