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서원진 의기투합…OST 8일 공개

입력 2021-09-03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서원진 의기투합…OST 8일 공개

가수 소유가 작곡가 서원진과 함께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소유가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첫 번째 수록곡 OST 'breath(브리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잠든 소유의 청순한 매력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breath'의 멜로디로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OST는 리디의 IP 자회사인 오렌지디가 오렌지디멘션이라는 새로운 IP OST 브랜드를 통해 발매하는 첫 프로젝트로, 그 첫 곡 'breath'는 '히트곡 메이커'로 꼽히는 작곡가 서원진이 참여했다.

서원진은 그동안 싸이 '기댈곳', 빅뱅 'LAST DANCE', 지드래곤 '그XX', 블랙핑크 'STAY' , 자이언티 '양화대교' 등의 많은 명곡들 제작에 참여했다.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breath'는 트랜디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여자주인공 유하리가 남자주인공 차은호를 짝사랑하며 느끼는 불안과 행복을 설레는 숨결에 담아 표현했다. 여기에 소유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함께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인다.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이슬기 작가가 웹툰화한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5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에게 집을 빼앗겨, 하루아침에 건물주에서 입주 가정부로 전락한 여주인공의 일과 사랑을 다룬 유쾌한 동거 로맨스물이다. 일찌감치 드라마화가 확정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티징 콘텐츠에서부터 심상찮은 달달함을 예고하고 있는 소유가 'breath'를 통해 얼마나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고대된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첫 번째 OST 'breath'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