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이광수 ‘빌려드립니다 바달집’, 13일 첫방 [공식]

입력 2021-09-07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이 1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13일 ‘바퀴 달린 집’ 스핀오프물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이 첫 방송된다. 새로운 출연진이 본편의 출연진인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바달집’(바퀴 달린 집 약칭)의 열쇠를 빌려 주인 없이 살아보는 콘셉트 프로그램. 영화 ‘해적 : 도깨비 깃발’에 함께한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김기두가 출연해 색다른 텐션의 힐링을 선사할 계획.

다음 주 본 방송을 앞두고 이날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하이라이트 영상과 대표 이미지가 공개됐다. 대표 이미지에서는 진짜 여행을 떠난 듯한 출연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이기 쉽지 않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 배우들. 난생 처음 바달집을 빌려 살게 된 이들의 1박 2일에 시청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에서 주인 없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해야 하게 된 이들은 처음부터 그늘막을 치는데 어려움을 겪은 것은 물론, 시도 때도 없는 물 부족을 겪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빛나는 이들의 절친 케미스트리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쉽지 않은 첫 ‘바달집’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즐거워하며 작은 것 하나에도 리액션이 폭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팀을 나눠 게임을 펼치고, 계곡에서 피크닉을 간 이들의 모습이 진짜 친구들의 힐링 여행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전의 ‘바퀴 달린 집’에서는 보지 못했던 왁자지껄한 진짜 친구들의 힐링 여행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13일(월), 20일(월), 27일(월)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