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종영소감 “악역 남편, 좋은 추억 감사” (하이클래스)

입력 2021-11-02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남희가 명품 악역으로 활약한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남희는 2일 오전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분들과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종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안지용이라는 인물을 통해 비슷하지만 다른 색깔을 가진 악역의 캐릭터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시청자분들께서 작품 속 안지용의 악행에 쓴 소리를 많이 보내주셨다. 그만큼 안지용이라는 인물이 잘 표현된 것 같다"고 돌아봤다.

김남희는 끝으로 "함께 했던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마지막까지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다시 한번 고개를 숙였다.

김남희가 활약한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진 에피소드를 다룬 치정 미스터리극. '진정한 행복'을 향한 외로운 여자들의 성장담을 그려내며 지난 1일 그 막을 내렸다.

김남희는 극중 자신의 목표와 성공을 위해서 막힘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남편 안지용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그는 의문의 요트 사고로 사망한 이후, 송여울에게 비극의 시작을 안기며 작품의 중요한 '키' 역할을 해냈다.

김남희를 감싸고 있던 비밀들이 하나씩 공개되며 '하이클래스'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불어넣었다. 또한 황나윤(박세진 분)과 호흡을 맞춰 악행을 행하는 대담함과 서늘한 눈빛 등을 통해 이른바 '명품 빌런'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하이클래스'는 물론 앞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의 모리 타카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스위트홈'의 정재헌, '미치지 않고서야' 신한수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배우로서 진한 존재감을 드러낸 김남희. 이에 그의 향후 행보에도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