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스타크루이엔티와 계약만료 “재계약NO” (공식) [전문]

입력 2021-11-02 1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성운이 스타크루이엔티를 떠난다.

스타크루이엔티는 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먼저 하성운을 아껴주고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2014년 데뷔해 지난 7년간 함께해 온 하성군과의 전속계약이 2021년 10월 31일자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와 하성운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향후 활동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고,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해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고 전했다.

스타크루이엔티는 “현재 하성운은 당사와 동행의 마침표로 11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긴 시간 당사와 함께해 준 하성운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에 따라 하성운 거취가 주목된다. 하성운은 11월 컴백 이후 잠깐의 음악 활동을 마치고 구체적인 거취를 정할 전망이다. 또한, 입영도 앞둔 상태다. 구체적인 입영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내년께 병역의무 이행, 잠깐의 공백기를 가진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이엔티입니다.
먼저 하성운 군을 아껴주시고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2014년 데뷔하여 지난 7년간 함께해 온 하성군 군과의 전속 계약이 2021년 10월 31일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하성운 군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향후 활동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습니다.

현재 하성운 군은 당사와 동행의 마침표로 11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하성운 군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