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1-04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메인 포스터 공개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이 한층 대담해진 9명의 캐처들과 함께 돌아온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으로 오는 19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환승연애’ 신드롬을 일으킨 연애 리얼리티 명가 티빙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로 공개 전부터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는 ‘러브캐처 인 서울’. 마침내 베일을 벗은 메인 포스터에는 9명 캐처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력을 한가득 품은 캐처들은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을 통해 도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저마다의 목적을 안고 ‘러브캐처 인 서울’에 온 매력적인 캐처들, 이 가운데 머니캐처와 러브캐처가 정체를 숨긴 채 섞여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누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온 러브캐처이고, 돈을 얻기 위해 온 머니캐처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러브캐처 인 서울’은 캐처들의 연령, 직업, 스펙이 더 다양해지면서 폭넓은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캐처들은 이성을 만나기 전 상대방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어 더 강렬해진 첫 만남이 예상된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세계 각국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도시 테마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아름답고 트렌디한 도시, 서울의 연애담을 담는다.

더 적극적이고 더 대담해진 캐처들은 강화된 커플 미션에 임하며 고도의 심리전을 벌일 예정. 사랑하고 의심하며 예상하지 못할 반전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이 왓처로 출격, 캐처들의 감정의 변화를 짚어내고 정체를 추리한다. 연애 리얼리티의 진수를 보여주며 MZ세대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9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