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19일 데뷔 첫 팬미팅 개최

입력 2021-11-05 2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오는 19일 오후 8시 첫 번째 온‧오프라인 팬미팅 ‘PRESENT(프레젠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월 가요계에 데뷔해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바모스)’, 첫 번째 싱글앨범 ‘WHAT'S GOIN' ON(왓츠 고잉 온)’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오메가엑스는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오메가엑스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는 물론,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미발표 곡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글로벌 팬들과 한층 가깝고 다채로운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메가엑스는 최근 ‘2021 서울국제뮤직페어’ ‘2021 아시아송 페스티벌’ ‘World is One (월드 이즈 원) 2021 콘서트’ 등 대형 K팝 페스티벌 무대에 연달아 오르며 탈신인급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온‧오프라인 팬미팅 ‘PRESENT(프레젠트)’ 티켓 구매는 오는 8일부터 애플뮤직, hello82를 통해 가능하며, 세부 정보는 오메가엑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