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DK, ‘불후의 명곡’ 출연…임정희와 듀엣

입력 2021-11-05 2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공 - 규리엔터테인먼트

디셈버 DK가 ‘불후의 명곡’과 ‘청춘밴드2’로 귀 호강 무대를 예고했다.

디셈버 DK가 오는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KNN ‘청춘밴드 시즌2’(연출 김란기, 권재경)에 출연한다.

최근 ‘그날 그밤’을 발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셈버 DK는 ‘불후의 명곡’과 ‘청춘밴드2’의 무대를 통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바이브 편’으로 꾸며져 DK의 소울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DK는 가수 임정희와 함께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하모니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토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청춘밴드2’에서는 메인 MC 박구윤, 신유, 박혜경과 DK가 부산 광안리에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DK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청춘밴드2’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 아래에 준비된 소규모 공연장에서 사연 주인공들만을 위한 노래를 선물하는 신개념 ‘거리두기’ 공연 프로젝트다.

디셈버 DK가 최근 발매한 ‘그날 그밤’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초반부 아픈 기억을 담담히 표현하는 절제된 보컬부터 곡 후반부 그날, 그 밤의 기억을 오롯이 마주하며 감정이 폭발하는 보컬까지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디셈버 DK가 출연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오는 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며 KNN ‘청춘밴드 시즌2’는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