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X챈슬러, 新 감성 듀엣…2021 ver. ‘Fly’ 일부 공개

입력 2021-11-12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강다니엘, 챈슬러가 최고의 하모니를 예고했다.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12일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Cyworld_Official)을 통해 강다니엘, 챈슬러가 듀엣 호흡을 맞춘 에픽하이의 리메이크 음원 ‘Fly(플라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다니엘, 챈슬러만의 느낌을 담은 2021년 버전 ‘Fly’ 음원이 일부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했다.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원곡과는 달리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선율로 재해석한 이번 리메이크는 에픽하이의 ‘Fly’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추억의 싸이월드 미니룸와 미니미 등을 고스란히 재현한 미니홈피, 특수문자를 활용해 ‘싸이체’로 다시 쓴 ‘Fly’의 가사 등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살아있는 티저 영상에는 듀엣으로 가창에 참여한 강다니엘, 챈슬러의 투샷이 함께 공개됐다. 두 사람은 최고의 보이스 시너지를 이루며 ‘Fly’의 음원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예정이다.

‘Fly’는 2005년 발매된 그룹 에픽하이의 정규 3집 ‘Swan Songs’의 타이틀곡으로, 밝은 멜로디에 에픽하이만의 철학이 담긴 희망찬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에픽하이가 최고의 힙합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대표곡으로 싸이월드 BGM 차트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싸이월드 BGM 2021’은 2000년대 미니홈피 신드롬을 일으켰던 싸이월드의 BGM 데이터를 분석해서 나온 역대 톱100 곡을 MZ세대가 좋아하는 가창자들이 나서서 다시 부르는 프로젝트다. 소유, 기프트(GIFT), 가호, 에일리, 정승환, 죠지, 하성운·펀치, 황치열, 매드클라운‧이해리, 프로미스나인, 데이브레이크, 원슈타인, 산이·수란이 차례로 음원 발매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싸이월드 BGM 2021’의 열네 번째 가창자 강다니엘, 챈슬러가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Fl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