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수능 응원 “준비한대로, 차근차근!”

입력 2021-11-17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수능 응원 “준비한대로, 차근차근!”

에이티즈(ATEEZ)가 오는 18일 치러지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16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EEZ(에이티즈) 2022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 수험생들을 위해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해온 만큼, 긴장도 많이 되겠지만 절대 떨지 말고 지금까지 준비한 대로 차근차근 잘 풀어 나가라”며 독려했다.

또한 “전날에는 잠도 푹 주무시고 맛있는 식사도 든든하게 하시는 것 잊지 말라. 제일 중요한 수험표와 신분증도 잘 챙겼는지 확인하기”라며 꼭 필요한 조언을 전하기도.

마지막까지 에이티즈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을 저희 에이티즈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며 힘찬 파이팅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렇게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 준 에이티즈는 최근 ‘피버(FEVER)’ 앨범 시리즈를 총망라한 XR 쇼 ‘피버 : 익스텐디드 에디션(FEVER : eXtended edition)’을 성료하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신기술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2022년 1월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개최, 오는 22일부터는 1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공연 티켓의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