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완전체 컴백

입력 2021-11-17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반자카파 완전체 컴백

어반자카파가 25일 오후 6시, 2년 5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어반자카파는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이 별’의 앨범 재킷과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9월, 어반자카파는 ‘고백’ 프로젝트를 통해 장나라의 ‘고백’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 바 있지만, 자신들의 신곡으로 컴백하는 것은 2019년에 발표한 싱글 ‘서울 밤’ 이후 2년 5개월여 만이라 어반자카파의 감성을 사랑하는 음악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공식 컴백 소식에 앞서 멤버 권순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의 음원과 가사 일부를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권순일이 스포일러한 ‘달라진 널 알면서도 / 그냥 나 여기 있을게 / 이별을 기다리는 널 보면서 / 모르겠어 계속 노력하고 있다는 니 진심을’이라는 가사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각자 개성이 강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로 사랑받아 온 어반자카파는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 등 연이어 히트곡을 발표하며 ‘믿고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어반자카파는 새 미니앨범 ‘이 별’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을 개최하고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한다. 이번 전국투어 역시 2019년 1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이후 2년여 만에 개최되는 만큼 어반자카파의 라이브 무대를 기다려왔던 이들에게 의미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은 오는 12월 3일 ~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2월 18일 ~ 19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개최되며, 18일 오후 2시부터 부산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