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라디오’ ​원어스, ‘설렘 유발 사극멘트’…K-달달 모먼트

입력 2021-11-19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제(​18일) ‘한국의 미’를 제대로 담은 신곡 ‘월하미남’으로 컴백한 ‘원어스’가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 무대의상인 한복을 갖춰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원어스는 멤버 환웅의 구성진 장구 소리​에 맞춰 자기소개를 펼치며 시작부터 남다른 에너지를 선보였다.

​그림​으로 신곡 ‘월하미인’을 소개를 하는 코너에서는 멤버들이 막내 시온의 모습을 그리면서 이번 신곡의 콘셉트에 잘 맞는 멤버로 시온을 뽑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막내지만 사실 꼰대’라는 TMI를 털어놓으며 종잡을 수 없는 반전 토크로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

운동으로 근육을 찢는 느낌을 좋아한다고 말한 멤버 이도는 제기차기 기록 2개를 달성하는 의문의 허당미를 선보였으며,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멤버 몰이에 나섰던 건희는 귀염뽀짝한 동요를, 메인보컬 서호는 4차원 아재 개그를 선보이는 등 원어스 멤버들이 가진 반전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팬들이 보낸 사극 버전 멘트를 과몰입해 읽으며 K-콘셉트 종결자 원어스만의 달달한 매력까지 대방출했다.

이날 원어스는 ‘하고 싶은 게 없어도 괜찮아, 조금 느리게 걸어도 괜찮아’라는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원어스 표 힐링송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 라이브 무대까지 펼치며, 예능감은 물론 원어스의 실력과 매력을 제대로 선보였다.

꽃처럼 아름다운 6명의 미남돌 원어스의 라이브 무대와 반전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원어스'​편은 오늘(금)​​ 오후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