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MC이찬원 지원사격 “사실은 내가 KBS 아들” (불후의 명곡)

입력 2021-11-20 1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KBS2 ‘불후의 명곡’ 스페셜 MC 장민호가 KBS 아들임을 주장한다.

오늘(20일) ‘불후의 명곡’ 532회는 아티스트 백두산 유현상 편으로 꾸며지며, 김경호&박완규, 솔지, 정동하, 박서진, 프로미스나인, 크랙실버가 출연해 경연을 펼친다.

이날 방송부터는 ‘불후의 명곡’ 고정 MC로 합류한 이찬원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찬원의 고정 MC 첫 촬영인만큼 특별한 지원군이 찾아온다. 바로 이찬원과 형제 같은 케미를 내 뿜는 ‘트로트계의 꽃사슴’ 장민호가 스페셜 MC로 나선 것.

이날 장민호는 ‘불후의 명곡’ 고정MC로 합류한 이찬원을 향해 부러움의 눈길을 보낸다. 이어 “원래는 진짜 제가 KBS의 아들. 사랑과 전쟁에도 출연했다”고 밝히자 이찬원이 바로 ‘찬또위키’를 발동시켜 사실 검증을 힘을 보탠다. 이찬원은 “사랑과전쟁 고부 잔혹사편에 시동생 역으로 나온다”며 장민호에 대한 무수한 정보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의 스페셜한 무대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이찬원과 장민호가 함께 달달한 목소리로 ‘7번국도’를 부르며 깜찍한 안무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7번국도’ 듀엣에 대기실이 들썩들썩거렸다.

‘불후의 명곡’에 고정MC로 합류한 이찬원과 그를 지원하기 위해 출격한 스페셜 MC 장민호의 호형호제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찬원과 장민호의 활약은 오늘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백두산 유현상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