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신곡 ‘DM’ 안무 영상 공개 ‘환상 퍼포먼스’

입력 2022-01-23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모두 잡은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디엠)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이들은 ‘MZ세대 워너비’다운 면모를 뽐냈다.

연습실을 배경으로 ‘DM’ 퍼포먼스를 펼친 프로미스나인은 역동적인 동작은 물론 다채로운 구성으로 빈틈없이 채워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음악 방송 무대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겨 신곡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다.

나날이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Midnight Guest’로 일찌감치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발매 첫날 5만 장에 육박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단숨에 전작 초동 판매량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타이틀곡 ‘DM’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와 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에 글로벌 차트를 휩쓸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계속될 신기록 행진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4집 ‘Midnight Gues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M’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