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원엔터 첫 보이그룹 나인아이, 상반기 데뷔 확정 [공식]

입력 2022-02-21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2022년 상반기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멤버별 상세 프로필 이미지를 첫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나인아이는 가수 박선주, 나윤권, 키썸, 허찬미 등이 소속된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조 보이그룹으로, 한국인 멤버 9명과 태국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됐다.

데뷔에 앞서 나인아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커버 영상 및 퍼포먼스 비디오, 브이로그 등 멤버들의 강점이 돋보이는 신선한 콘텐츠들을 선공개하며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확보, 데뷔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공식 SNS에 멤버들의 이름과 프로필 이미지가 순차 공개되며 나인아이의 탄생에 불씨를 당겼다. 이후 iNFORMATION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상세 프로필 이미지에는 비주얼을 비롯해 이름, 생년월일, 포지션 등 멤버들의 정보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대한 우주의 행성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멤버들의 이름 아래 각기 독특한 넘버인 i-Data(아이데이터)가 기재, 향후 펼쳐질 나인아이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나인아이는 탄탄한 기본기와 폭넓은 음악성, 10인 10색 매력을 기반으로, 나인아이 표 독보적인 세계관의 서막을 열 준비에 한창이다.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전무후무 4세대 K팝 그룹의 탄생을 예고한 나인아이. 2022년 상반기, 세상 밖으로 나와 어떤 유일무이한 타이틀을 거머쥐며 가요계 새 역사를 쓸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인아이는 상세 프로필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어나운스먼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