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父김구라 재혼 언급 “같이 사시는 분 누나라 불러”

입력 2022-05-04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KBS2 예능프로그램 ‘갓파더’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의 재혼을 언급했다.

지난 3일 ‘갓파더’에서는 최환희가 KCM을 위해 어버이날 이벤트를 준비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최환희는 이날 그리를 만나 조언을 구했다. 그런데 그리는 “나는 어버이날 선물을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라며 "카네이션을 한 번도 만들어본 적이 없다. 내가 작년에 ‘HIM’이라고 아빠를 위해 노래를 냈는데 어버이날 선물로 처음 드려본 것이다"라고 말해 최환희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리는 “아빠가 그때 '고맙고 잘 들었다'고 하시더라”며 “처음 노래 만들 땐 많이 낯 간지러웠는데 부르고 나서 뿌듯하고 나 역시 감동했다. 좋았다"라고 당시 김구라의 반응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최환희에게 랩을 쓰는 게 어떨지를 제안하며 최환희가 ‘갓파더’를 통해 만난 아버지 KCM을 형이라 부르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에 최환희는 “누구한테 아빠라고 말을 해 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형이라고 해야 더 친해지기 쉬울 것 같았다"라고 답했다.

그리는 “공감된다. 아빠가 새로운 가정을 꾸리셔서 같이 사시는 분이 계시지 않나. 서류상으로는 어머니이신데 나도 엄마라고 안 부른다. 누나라고 부른다”며 “친모는 나와 계속 연락한다. 나한테 친모는 한 명이니까 앞으로도 계속 누나라고 부를 것이다"라고 최환희 말에 공감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