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 감독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오전 두 사람의 소속사는 지난 13일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규혁의 소속사 IHQ(sidusHQ)는 “축하해 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이하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손담비 배우가 지난 5월 13일(금) 이규혁 감독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배우와 H&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하 이규혁 소속사 IHQ(sidusHQ) 글 전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규혁 감독의 소속사 IHQ(sidusHQ)입니다.

지난 5월 13일(금)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 배우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규혁 감독과 IHQ도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