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현, 관에 누운 파격 MV 티저

입력 2022-06-28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래퍼 허성현(Huh)이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인 'DDKD (Feat. JUSTHIS, 다이나믹 듀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흑백 화면 속 허성현이 관에 누워있는 파격적인 연출이 담겼다. 또 이번 음원의 피처링을 맡은 저스디스(JUSTHIS)가 제단에서 기도를 하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난 다시금 타올라 첨 다듀 음악 듣고 시작할 때 같이"라는 'DDKD'의 음원 일부분이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는다. 허성현이 건물 안을 걷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허성현은 오는 7월 7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이달 29일 선공개 싱글 'DDKD'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DDKD'는 '다이나믹 듀오 키드'의 줄임말로, 허성현 본인을 의미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허성현을 위해 직접 피처링 아티스트로 'DDKD'에 참여했다. 허성현, 다이나믹 듀오와 저스디스의 라인업이 힙합 씬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 9'에서 주목 받은 허성현은 이후 다이나믹 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에 합류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uh-uh (어 어)', 'business boy (비즈니스 보이)', 'MBT' 등 세 장의 싱글을 통해 독특한 보이스와 플로우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오는 7월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허성현의 첫 번째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선공개 싱글 'DDKD (Feat. JUSTHIS,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