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덴마크 홀릭 “한 달 살기 하고파” (도포자락 휘날리며)

입력 2022-07-17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지현우가 덴마트의 매력에 푹 빠진다.

17일(오늘)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도착한 ‘도포즈’ 지현우와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한국의 전통이 담긴 K-아이템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첫 출근길에 나선다.

이날 지현우와 주우재는 ‘도포즈’의 이동 수단이 되어 줄 올드 카 ‘옥이’의 새 단장을 위해 숙소를 나선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와 아름답고 평화로운 거리의 모습에 매료된 주우재는 “완전 그림이다. 너무 좋다”라며 연신 감탄을 내뱉고, 지현우는 벤치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는 등 각자의 방식대로 휘게 타임을 즐기기 시작한다.

또한, 지현우는 이날 “요즘 ‘한 달 살기’ 많이 하지 않냐. 나는 덴마크에서 한 달 이상 보내고 싶다”고 고백하며 덴마크의 슴슴한듯 평화로운 정서에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주우재는 “여기는 덴마크 말고 지현우라고 불러도 될 것 같다”라고 대답하며 ‘덴마크=지현우’라는 이색 공식을 도출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두 사람은 1972년식 올드카에 한국의 美를 덧입히기 위해 랩핑에 도전한다. 하지만 모든 과정에서 여유가 넘치는 ‘신사’ 지현우와 달리 주우재는 “저는 위아래 각이 안 맞으면 손이 떨리거든요”라며 디테일 장인 포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지현우를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든 주우재의 꼼꼼함은 어느 정도였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덴마크 곳곳을 누비며 한국을 알리게 된 도포즈는 이날 대망의 첫 출근길, 멋들어진 한복을 차려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에 현지 시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덴마크 거리를 들썩이게 만든 도포즈의 첫 출근길은 과연 어땠을지, 한국을 알리기 위한 네 남자의 첫 출근길은 오늘(17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