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쇼! 음악중심’ 데뷔 비하인드 공개(놀면 뭐하니?)

입력 2022-07-23 0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의 ‘쇼! 음악중심’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WSG워너비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핫 데뷔 무대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쇼! 음악중심’을 뜨겁게 접수한 어마어마한 신예 WSG워너비의 무대 준비 과정에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WSG워너비는 오전 출근길 포토타임부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카메라 뒤에서 각종 포즈를 준비했던 WSG워너비의 열정적인 출근길이 눈길을 끈다. 이어 음악 방송 리허설 필수품인 이름표를 착용한 채 서 있는 WSG워너비의 모습도 포착됐다. 두근두근 떨림이 가득한 이들의 모습이 과연 무대 뒤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WSG워너비는 안무, 동선 등을 체크하며 데뷔 무대를 준비했다. 세 유닛 중 유일하게 댄스 무대를 해야 했던 오아시소는 마지막까지 안무 연습을 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또 가야G, 4FIRE는 생방송 라이브 무대를 선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WSG워너비 모두에게 뜻깊은 데뷔이기에, 멤버들은 서로 챙기고 기운을 북돋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언니 라인’ 윤은혜는 “‘음악캠프’ 이후 음악 방송은 처음이다”라고, 이보람은 “10년 만에 음악 방송에 왔다”고 말해 의미를 더하기도. 이런 가운데, 무대가 끝난 후 아쉬움에 눈물을 터뜨린 멤버도 있었다고 해, 뜨거웠던 WSG워너비의 ‘쇼! 음악중심’ 비하인드가 더 궁금해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WSG워너비의 데뷔곡 티저 영상 촬영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MBC ‘놀면 뭐하니?’는 2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