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3’ 코카앤버터,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 포스터 공개

입력 2022-10-03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댄스 크루 코카앤버터(CocaNButter)가 발매를 사흘 앞두고 포스터를 게재해 눈길을 끈다.

3일 0시, 코카앤버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미데야)' 포스터를 게재했다.

D-3 포스터 속 코카앤버터는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멤버 모두 세련되면서도 코카앤버터 특유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극대화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2022.10.06' 발매 정보는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코카앤버터는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막강한 댄스 실력으로 엄청난 파급력을 증명했던 코카앤버터인 만큼 이번 발매에 대한 기대가 크다.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퍼커션 사운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난 괜찮아'라는 음원 제목의 뜻처럼 다른 건 신경 쓰지 않고 오직 음악과 춤에 집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멤버 전원이 안무는 물론 보컬에도 참여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카앤버터는 댄서 리헤이(RIHEY), 제트썬(ZSUN), 가가(GAGA), 비키(BICKI) 등이 속해 있는 4인조 댄스 크루다. 이들은 지난해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흠잡을 데 없는 무대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