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남동생’ 싸이커스 10인 뒷모습…액션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3-23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티즈 남동생’ 싸이커스 10인 뒷모습…액션 포스터 공개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액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지난 22일부터 싸이커스의 공식 SNS에는 이번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액션 포스터 2종이 순차 게재됐다. 두 포스터 모두 어디론가를 향해 달려가는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개성 넘치는 뒷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모두가 유토피아라며 만족하는 사회에서 낙제를 받은 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가 되는 앨범이다. 이에 더블 타이틀곡인 ‘록스타’와 ‘도깨비집’을 포함해 ‘더 트리키즈 시크릿(The TRICKY’s Secret)’,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다이내믹(Dynamic) 淸亮(청량)’, ‘싸이키(XIKEY)’, ‘오 마이 가쉬(Oh My Gosh)’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싸이커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