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엑소 카이 11일 입소→대체복무” (전문)[공식]

입력 2023-05-03 1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카이(본명 김종인)가 병역 의무 이행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팬 여러분에게 카이의 군 복무와 관련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 카이는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11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게 됐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당일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카이 의사를 존중해 입소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으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한다”며 “향후 예정된 엑소 앨범에 대한 내용은 정리되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카이의 군 복무와 관련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카이는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오는 5월 11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하여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당일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카이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소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으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으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예정된 엑소 앨범에 대한 내용은 정리되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