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25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속 영파씨는 각자의 뚜렷한 개성이 묻어나는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치즈 모형을 비롯해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가운데, 작전 테이블을 둘러싼 다섯 멤버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영파씨는 K-팝씬의 방정식을 깨뜨리겠다는 포부 아래 5인조로 구성됐다. 핑클와 카라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와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가 만났다. 영파씨는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 작사에 참여, 자신들의 이야기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
영파씨의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는 내달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