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팀 24시 문종업 솔로 컴백…치명적인 콘셉트 포토

입력 2023-10-20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피크타임’ 팀 24시 문종업 솔로 컴백…치명적인 콘셉트 포토

가수 문종업이 파격적이고 치명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문종업은 지난 17일과 20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앞선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특유의 퇴폐미가 돋보이는 강렬한 무드를 선보인 문종업. 그는 남성미를 강조한 블랙 착장과 완벽한 셔츠핏이 문종업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특히 붉은 조명 아래 빛나는 서늘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기도 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도 문종업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문종업은 시스루 셔츠부터 재킷, 독특한 디자인의 상의까지 고루 소화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SOME’은 문종업이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오롯이 문종업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문종업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X.O.X’를 비롯해 ‘Stuck (스턱)’, ‘Common (커먼)’, ‘Common’ 잉글리시 버전, ‘Fine (파인)’까지 5곡이 수록됐으며 각기 다른 장르로 앨범 전체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문종업은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완성형 퍼포머의 정수를 보여줄 전망.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채워줄 문종업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