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이도, 데뷔 첫 팬콘…개인 티저 공개 ‘시크↔다정’ [DAY컷]

입력 2023-12-20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원어스(ONEUS) 이도가 시크함과 다정함을 넘나드는 비주얼로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9일 공식 SNS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의 이도의 개인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는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팬콘서트의 콘셉트를 나타내듯, 캠퍼스 도서관에서 독서에 열중한 모습이다. 안경과 학과 점퍼로 완성한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도는 시크한 표정과 달리 "공부하다가 어려운 거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라는 다정한 멘트로 선배미를 드러내며 설렘을 선사한다.



원어스는 콘셉추얼한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에 등극한 데 이어, 최근 유럽 6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매 공연 탁월한 무대 매너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켜 온 원어스가 이번 팬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원어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는 내달 1월 5~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