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파워타임→음악중심…활발한 컴백 활동

입력 2024-06-22 2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ONE PACT(원팩트)가 신보 'PARADOXX(패러독스)'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첫 싱글 'PARADOXX'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꺼져'로 활동하고 있는 ONE PACT가 최근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수의 라디오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ONE PACT는 오늘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보 'PARADOXX(패러독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고, 연이어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먼저 보이는 라디오로 팬들과 만난 원팩트는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보 'PARADOXX(패러독스)'의 비하인드와 다채로운 토크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했다.

더불어,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는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펼쳐 원팩트만의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Rap/hiphop-Dance 장르의 곡으로 공개 직후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매력으로 호평을 이끌어 냈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