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아침마당’까지…임영웅 데뷔 전 무대 공개

입력 2024-07-03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추운 겨울, 노래를 부를 곳이 많지 않아 돈을 벌어야 했던 28살 청년이 있었다. 이 청년은 고구마통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 도전하며 당당하게 군고구마 장사를 하고 있다고 밝힌 이 무명 가수는 이제 전국민이 아는 '국보급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됐다.

KBS LIFE가 오는 7월 주말 동안 임영웅의 과거 방송 출연 모습을 모아 특집 편성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KBS LIFE 채널 관계자는 2016년 '전국 노래 자랑'에 출연한 임영웅의 자료부터 '마이 리틀 히어로'까지 특집 편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 노래 자랑'에 '포천의 영웅'으로 참가한 임영웅의 앳된 모습부터 2018년 '아침마당' 꿈의 무대에 도전해 5연승을 기록했던 그의 연대기를 확인할 수 있다.



임영웅 스페셜 특집에는 오직 임영웅의, 임영웅에 의한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린 총 5부작의 '마이 리틀 히어로'도 포함될 예정이다.

임영웅 스페셜 특집은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KBS LIFE 채널을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KBS LIFE 채널은 LG U+tv 184번, Genie tv 158번, SK Btv 2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KBS+'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와 편성표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