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안예슬, ‘터치터치 그대’ OST ‘어쩌다’ 22일 발매

입력 2024-08-20 0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안예슬이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를 부른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어쩌다’가 발매된다.

이번 OST ‘어쩌다’는 헤어진 연인과의 우연한 재회, 그로 인한 예상치 못한 설렘을 표현한 미디엄템포 스타일의 곡이다. ‘어쩌다 볼 건 알았어/괜찮을 줄만 알았는데/너와 늘 걷던 익숙한 길을/걷다가 우연히 마주친 너 Oh/침착해야 해 아니 괜찮아야 해/근데 왜 가슴 뛰는데’처럼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안예슬은 그동안 보여줬던 풋풋한 매력과는 사뭇 다른 짙은 감성으로 곡을 완성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곡은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딘딘, 조항조 등 세대와 장르 불문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히트 메이커 고병식과 이형성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안예슬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 발매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뛰어난 음악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터치터치 그대’는 죽은 약혼녀 귀신을 떼어내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남자 강이준과 비명횡사를 피하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여자 백준희의 은밀하고 아찔한 터치터치 밀당 로맨스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어쩌다’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